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인천 을왕리 카페] 오션뷰가 좋은 인천 선녀바위 카페 씨더시(See The Sea)

728x90
반응형




이모네가족들과 우리가족들이 설날 기념으로 을왕리 선녀바위 횟집에서 맛있는 회를먹고 옆에있는 시더씨라는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웠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가 오션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니 운치가 있더라구요.

차를 8잔정도 주문하니 거의 5만원가량나왔고

추가로 친척형이 빵을 주문했어요.
식사대용으로 빵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3층에 올라와보니 이렇게 바다가 훤히 보이네요. 전망이 좋은것 같아요.




바다 구경하는 분들이 꽤 있더군요.




점점 노을이 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창가에 앉아 티타임을 즐기고있네요.




남아있는 빵이 많진않았는데 쿠키,모카빵,베이글 등을 사왔어요.
맛은 그냥 무난했어요.




샹들리에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어 눈이 다 부실지경이더라구요.



나름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듯 했어요.
아래층은 별개로 레스토랑이 있어서 엘베로 1,3층만 왔다갔다 했어요.




바다뷰가 보여 쉬다가기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