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인생건어물] 가성비 건어물 하이볼 맥주 안주 맛집

728x90
반응형








인생건어물이 가성비가 좋고 안주들도 맛있어서 요즘 몇번씩가는데요. 술을 좋아하진않지만 하이볼 한번씩 마시러 갑니다 ㅎㅎ



프렌차이즈이며 지점이 꽤 있는것 같아요.




맥주랑 하이볼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얼그레이하이볼 주문했는데 너무 달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클래식하이볼 주문했어요.





클래식 하이볼이 나왔네요.
그냥 물같은데 위스키맛이 느껴지고 달달해서 목넘김이 좋아요.
탈리스만컵에 주네요.



술찔이도 잘 먹을 수 있을만한 맛이에요.
달달해서 먹다보면 확 올라와요.



어묵탕이랑 건어물류나 튀김류를 주로 먹었었는데 이날은 라볶이류가 땡겨서 빨강떡볶이랑 까망떡볶이를 주문해봤어요.
각각 6900원입니다.
튀김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거의 식사를 했네요.




짜장도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치즈도 들어있고 계란도 들어있어요.
이것도 역시나 맛있더군요.

인생건어물 안주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구요.

맛있는 안주집이 땡긴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