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인천 부평 평리단길 카페] 부평 고급진 인테리어 카페 MCL (아포카토)

728x90
반응형





인천 부평 평리단길에 있는 MCL 카페를 방문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꽤 고급스럽고
세련된 어르신들이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음료를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꽤나 고급져보이는 인테리어죠? 아직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별로없네요.



유럽배경의 사진이 배경으로 있어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키오스크가 입구근처에 있어서 주문결제를 동시에 하면 자리로 갖다주신답니다.




아포카토 6500원이며 오랜만에 단맛과 쌉싸름한맛을 동시에 느껴서 좋았어요.
프레즐과 호두도 들어있어 씹는맛이 좋아요.

가게 설명을 보니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아 전통 장인의 커피맛을 느낄수 있는 Maestro Coffee Lab (MCL), 언제든 편히 방문해 주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이탈리아 전통 장인의 커피맛을 느껴보려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