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슈크림 라떼 (부드러운 달달함이 그윽하게)

728x90
반응형





최근나온 스타벅스 신메뉴를 모두 먹어봤는데요. 오늘는 아이스 슈크림라떼를 리뷰해볼게요.

Tall: 6300
Grande: 6800
Venti: 7300

저는 톨사이즈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슈크림 휘핑크림을 빵에 발라도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크림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네요.




크림을 먹다보면 중간중간 작은 알갱이가 씹히는것 같아요.

크림만 먹어도 맛있는데 잘 섞어서 먹어보니
라떼와 슈크림이 잘 섞여 부드럽고 달달한 슈크림라떼가 완성되었어요.

평소에 먹던 슈크림의 흔한맛이 아닌 조금 더 깊은 그러한 슈크림의 맛이 나서 좋았어요.






신메뉴 중 하나인 부드럽고 달달한 슈크림라떼 한번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