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꽁냥 달달한 자작 시

[연애&사랑 자작시] 내가 꿈을 꾸는 이유

728x90
반응형

 

 

Pixabay 로부터 입수된  Bingo Naranjo 님의 이미지 입니다.

 

 

 

 

 

당신을 만나고 와서일까

발그스레 어여쁜 그대얼굴

생생히 눈앞에 아른거려

 

아쉬움을 뒤로한채 잠에드니

꿈의 신 모르페우스도

안쓰럽게 여겨서였을까

당신을 또 만나게 해 주었네

 

일곱 빛깔 무지개와

향기로운 꽃내음이 반겨주는

화창한 어느 날

칙칙폭폭 기차 타고 떠나는

꿈속 여행

 

그리움이 몽글몽글

피어나는 그날은

당신과 함께 여행하는 날

 

현실속 아쉬움을

마저 달래는

내가 너무도 사랑하는 그대

  내가 꿈을 꾸는이유

 

 

 

 

 

 

                                                                                    WRITTEN BY 현이

 

 

 

 

 

 

 

 

 

 

 

 

 

 

 

 

 

※불펌금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