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스타벅스 신메뉴] 봄이 왔다! 스타벅스 상큼한 라일락 블라썸 티 (with 트리플 치즈 크로크무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3월이 다가오고 봄도 함께 다가왔어요.
아직 쌀쌀하긴 하지만 그래도 날이 많이 풀려서 영상으로 올라왔어요.

스타벅스도 신메뉴로 봄이 물씬 느껴지는듯한 라일락 블라썸 티를 신메뉴로 내놓았네요.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이며 영롱한 보랏빛 색을 띄고 있어요. 라일락맛이 확느껴지고 상큼달달한 맛이 입안을 적서주어 좋아요.

치즈가 가득한 트리플치즈 크로크무슈랑 함께 먹었는데 궁합 좋았어요.




애기들 음료수마냥 빛깔이 이쁘네요 ㅎㅎ
상큼달달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맨 아랫부분에는 젤리가 들어있더라구요.

크로크무슈와 함께 먹으니 단짠의 조화가 훌륭했어요.





듬뿍 들어있는 트리플치즈 크로크무슈와 함께 라일락 블라썸 티 먹으니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짭짤하고 느끼한맛을 라일락 블라썸티가 잡아주어 좋았어요.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