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GS25 인기상품] 빌로우 크림까눌레 오리지널 (디저트추천)

728x90
반응형



친구가 gs25가면 꼭 사보라는 빌로우 크림까눌레를 사서 먹어봤어요.
sns에서 핫하다는데요.

저는 오리지널 하나만 구매해보았답니다(뭐든 오리지널이 최고여!)

가격은 3500원으로 저렴하진 않은거 같네요.



유유가 42프로나 함유되어있네요.
과자는 딱 2개 들어있어요.



크기도 큰편은 아니라 양껏 먹기엔 아쉬움이 들어요. 가운데 크림이 들어있고 초코코팅이 된 도너츠의 느낌이네요.




당은 15프로로 막 높진않네요.
확실히 먹어봤을때 어우 달아 이느낌은 아니라 더 좋아요.



크림도 막 달지않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단걸 좋아하지않는분들도 이정도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싸구려 단맛이 아닌 고급진 단맛이 은은하게 느껴져요. 처음 한입 물었을때 음 뭐지? 별맛이 안나는데? 돈아깝네? 느껴질 찰나에 살살 초코맛과 크림이 부드럽게 퍼져요.
자극적인 단맛이 아닌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랍니다.



초코코팅된 미니 도너츠의 느낌도 들었어요.
일반 도너츠는 굉장히 기름지고 단맛이 강한반면 이 크림까눌레는 느끼하지않고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라 좋았어요.

gs25에 들르신다면 한번 맛보세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