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맛집

[일본 후쿠오카 최고 맛집] 키와미야 함바그 강추 (최신 메뉴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줕 빼놓지 않는 것이 바로 키와미야 함바그인데요. 텐진 파르코안에 있는 키와미야를 찾았어요.

제가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음식들 중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또 먹고싶네요.

 

 

텐진 파르코에 들어와서 계단으로 살짝 내려오면 키와미야를 찾을 수 있어요 다행히도 딱 2자리 남아서 기다리지않고 친구와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한국인이 반인거 같아요. ㅋㅋ

 

 

 

 

메뉴판을 골고루 찍어보았어요.

 

 

저는 달걀반숙볶음 + 스태이크 라지사이즈 총 3169엔으로 주문했어요.

밥, 미소된장국, 샐러드 , 소프트아이스크림 포함입니다.

 

 

 

다른 여러 메뉴들도 있네요.

다른 메뉴들과 가격을 참고해보세요.

맥주나 그외 여러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요.

소고기 부위별로 그림을 그려놨네요.

 

물수건, 물, 젓가락 2개, 기본소스를 주네요.

먼저 나온 샐러드로 입가심을 해볼게요.

스테이크와 튀긴마늘

이것부터 먹었는데요.

마블링보세요.

입에서 녹아버려서 돈이아까울 정도네요.

마늘과 함께먹으면 더 맛있어요.

 

미소된장 짜지않고 맛있어요.

그리고 메인메뉴인 달걀반숙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라지라 사이즈가 크네요.

고기 양이 상당하고 육즙도 상당해요.

옆에 뜨겁게 달군 돌에 적당히 뜯어서 구워주면 된답니다.

고기에도 계란에도 짭잘하고 달달한 양념이 되어있는데 이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먹을만큼 젓가락으로 덜어내어 구워주면 치직 익는소리가 아주 좋아요.

금방익어버리니 너무오래두지말고 휙휙 익혀주세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충분히 양념이돼서 아주 맛있어요.

그보다 육즙이 아주 훌륭해요.

그냥 평소에 먹던 함박을 생각하면 안되겠네요.

스테이크도 맛있는데 이 함박이 훨 맛있네요.

아래에 고기 익히는 영상 있으니 한번 보세요!

이건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느끼한 찰나에 후식이 나와서 딱 좋았어요.

깔끔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최고.

 

키와미야 함박 강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